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나가 닳지 않아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5. 10. 19:26
    마나가 닳지 않아
    파일명용량
    마나가 닳지 않아.txt3.1M


    대한민국의 흔한 겁 없는 고딩 김민철.
    평소와 다름없이 일진에게 당하고 기절하기 직전.

    [신체가 각성되었습니다.]

    선망의 대상이던 각성자가 된다 





     # 1


    마나가 닳지 않아 001화

    1장 능력을 얻다

    지구에 괴수가 나타난 것은 40년 전이었다.

    내가 태어나기 22년 전쯤이려나?

    어쨌든, 여기서 유추해 볼 수 있겠지?

    나는 시팔 세…….

    아니 열여덟 살이다.

    흔한 대한민국의 겁 없는 고딩.

    가진 거, 뭐 쥐뿔 없다.

    그야 학생이니까 당연한 거겠지.

    근데 학생이라는 것을 배제한대도 나는 거지깽깽이 새끼다.

    ……난 비각성자거든…….

    이게 무슨 소리냐고?

    세상은 굉장히 불공평하게 바뀌어 버렸다. 아 물론 예전에도 불공평하긴 했다더라.

    그런데 지금은 더 불공평하다.

    아주 지랄 맞다는 거다.

    각성자들은 괴수를 때려잡고, 시대의 영웅으로 추앙받으며 떼부자가 된다.

    비각성자들이 떼부자가 되려면 매주 로또 추첨번호나 기다리며, 손가락이나 빨아야 한다는 거다.

    그래서 나는 그냥 공부나 열심히 하고 있다.

    혹시 알아?

    수능을 아주 잘 봐서 좋은 대학을 나와, 길드나 각성자 협회에 사무직을 할 수도 있지 않은가?

    엄청 잘 풀리면 각성자 매니저 정도도 기대할 수 있겠고.

    “……그래서, 한국 역사를 통틀어서…….”

    -



    봉숙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